메뉴 건너뛰기

WMBA

입학안내

입학안내

 

 

 

세계 선교사 바이블 아카데미 입학안내

 

1. 입학안내
 

본 아카데미는 3대 비전 선언문 첫째, 성경으로 돌아가자, 둘째, 예루살렘으로 돌아가자, 셋째, 초대교회로 돌아가자에 근거하여 신학과 영성을 겸비한 균형 잡힌 목회자 및 선교 사명자를 양성하기 위해 초교파 아카데미로 세워졌습니다.

본 바이블아카데미는 미국 YESHUA UNIVERSITY(미국 캘리포니아 주정부 교육국의 인가를 받은 학교입니다) 학위협정에 의하여 17개의 학위를 수여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 NGO사역자, 목회자, 전도사, 평신도 사역자 여러분들을 환영하며, 마음껏 사역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돕는 동역자로서의 사명을 충실히 감당할 것입니다.

 

2. 학교등록
 

미국 본교 YESHUA UNIVERSITY는 2005. 7. 25 California State, 고등 교육국 BPPVE로 부터

Yeshua University and Theological Seminary 종합대학으로 인가를 받다(School Code: 81739589).

 

3. 입학접수기간
 

년중 수시 입학이 가능합니다.

 

4. 지원자격
 

1) 대학부
가)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
나)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 또는 교육법에 의하여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다) 기타 법령에 의하여 전 각 호의 해당자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된 자

 

2) 대학원
가) 4년제 신학(대학)교를 졸업한 자
나) 4년제 일반대 졸업자

 

5. 진학 및 편입
본 세계선교사바이블아카데미 졸업자는 본교의 공동학위 프로그램을 맺은 미국 대학에 진학 및 편 입학 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1. 입학지원서 1통
2. 명함판 사진 4매
3.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각 1통
4. 여권사본 또는 주민등록 등본 1통
5. 추천서 1통
6. 이력서 및 개인신앙 간증 각 1통
7. 자기소개서 
 

입학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컴퓨터로 작성 하신 후 이메일에 첨부하여 보내시면 됩니다.

 

6. 등록금 안내

 

본 아카데미의 등록금 및 학비는 타 바이블 아카데미에 비해 저렴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학생 여러분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등록금 문의는 아래 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nyyeshua@yahoo.com

 

7. 입학지원서

 

세계선교사바이블아카데미입학지원서 다운로드

위로